[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스누피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 '피너츠(Peanuts)'를 담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전면과 후면에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 찰리브라운을 입혔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은 ▲스누피 ▲카툰 ▲동산▲나무 4종으로 출시됐다.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스누피 디자인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랜덤카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대상카드로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카드는 KB Pay앱 하나로 발급, 환전, 이용 및 조회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전 세계 56종의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시 수수료가 면제된다. KB 페이 외화머니 잔액이 이용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연결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하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세계적인 캐릭터 스누피의 귀여운 모습을 KB국민 대표 여행 특화상품인 트래블러스 카드에 담았다"며 "출시 기념으로 스누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휴가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발급과 함께 귀여운 스누피 소장의 기쁨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4.07.3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