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0여 개 쇼핑몰 참여
직진배송 서비스로 빠른 배송 보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지그재그는 동대문 휴가 기간에도 빠른 배송을 제공하며, '서머 시즌 오프 파트2'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지그재그에 따르면 동대문 패션 시장의 여름 휴가로 인해 사입 기반 쇼핑몰의 배송 지연이 예상돼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직진배송 서비스와 클리어런스를 포함한 '시즌오프 파트2'를 마련했다.
동대문 휴가 기간에도 빠르게 여름 인기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머 시즌오프 파트2'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이번 행사에는 5200여 개의 쇼핑몰이 참여해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인기 쇼핑몰의 여름 상품을 빠르게 배송해준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직진배송은 오늘 주문 시 다음 날 도착하는 서비스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하여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보장하고, 스토어에는 상품 재고 회전율을 높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재고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입점 스토어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시너지 내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