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코스닥 상장사 하이퍼코퍼레이션(대표 이상석)의 블록체인 기반 뉴테크 계열사 핑거랩스가 팬덤 콘텐츠 멤버십 플랫폼 '엑스클루시브(Xclusive)'를 통해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팬 패키지 상품을 독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SBS와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된 '더 매직스타'는 전 세계 실력파 마술사들이 총출동해 분당 최고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전국투어 매직쇼는 안방에서 느끼지 못한 전율과 감동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투어는 한국 마술 시장을 선도해 온 이은결 마술사가 연출과 무대에 참여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마술쇼를 제공할 계획이다.
엑스클루시브에서 독점 판매되는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팬 패키지는 서울 공연 VIP 티켓, 전국투어 공연 실황 영상, 출연진 친필 사인이 들어간 마술 굿즈로 구성돼 있다. 공식 판매는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인 240개 세트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해당 팬 패키지 상품은 엑스클루시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상석 핑거랩스 대표이사는 "이번 더 매직스타 팬 패키지 상품 판매를 통해 영상 콘텐츠와 실물 티켓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유통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강력한 IP와 팬덤을 가진 콘텐츠를 발굴해 성장시키며 콘텐츠 유통을 혁신해 가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하이퍼코퍼레이션]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