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용자를 위한 무료 모집 100회 등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서야곡'을 24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는 '게헨나 학원'의 특별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다. 총 7개의 스토리로 구성되며, '만마전 집무실 정문' 스토리를 완료하면 '게헨나 학원' 학생회 마스코트인 '이부키'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 '필드 탐색'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히나'를 조작해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피아노 숙련도'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사진=넥슨] |
이번 업데이트로 4종의 신규 학생이 추가됐다. '게헨나 학원' 학생회 의장 '마코토', '게헨나' 선도부 선임 행정관 '아코(드레스)', 선도부장 '히나(드레스)' 등이다.
넥슨은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한국어 음성도 추가했다. 김하루 성우 등 다양한 성우진이 참여했으며, 이용자는 한국어와 일본어 중 선호하는 음성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30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무료 모집 100회 이벤트를, 다음 달 20일 오전 3시 59분까지는 보상 3배 획득 캠페인을 진행한다.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