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항목 무상점검, 최대 20% 부품 할인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 및 주요 부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여름맞이 캠페인'을 시작해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 및 주요 부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여름맞이 캠페인'을 시작해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이 차량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관리하고, 휴가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1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최대 20% 부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휠 및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정리함, 유리 및 휠 클리너 등 4종의 클리너와 타월 등으로 구성된 '카케어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서비스센터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리뷰 작성 시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은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