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00여개 공차 매장서 한정 메뉴 판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공차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2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파이널판타지14'를 서비스하는 전 지역에서 실시된다. 공차는 약 20개국에서 2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에는 900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차 매장에서 '뚱냥이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뚱보초코보 망고 스무디+펄', '사보텐더 제주 그린 스무디' 등 3종의 콜라보 스페셜 메뉴를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가 인쇄된 특별 컵을 받을 수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
콜라보 스페셜 메뉴 1개 구매 시 공차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게임 내 한정판 탈 것인 '대왕 포크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스페셜 메뉴 1종을 포함해 1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꼬마친구 키체인'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콜라보 스페셜 메뉴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 중 14명을 추첨해 '공차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판타지14'와 공차의 콜라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