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서 한정 판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의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햄버거 체인 '맘스터치'와 협업해 '모코코 맘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코코 맘스 세트'는 맘스터치의 주력 메뉴인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과 '딥치즈싸이버거'로 구성됐으며, 이달 31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주요 배달 플랫폼, 맘스터치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한 특별 포장박스도 제공된다. 또한 로스트아크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과 한정 제작된 '스마트&스탠딩 톡'도 포함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디오라마 피규어 3종과 SD 피규어 4종, 싸이버거 단품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매번 로스트아크의 협업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에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협업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