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웰컴저축은행, 웰컴캐피탈, 웰컴자산운용 등을 보유한 웰컴금융그룹은 웰컴금융그룹 고객 본인 및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제 28기 방정환장학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방정환장학금은 매 학기 중·고교생과 대학생으로 구분해 선발하고 있다. 방정환 장학금은 중·고교생 및 대학생을 선발해 교육경비 장학금을 지원하는 '꿈이룸 장학금(가)'과 학업성적이 상위 15% 이내인 고등학교 2·3학년 또는 학업성적이 B+ 이상인 대학생이 지원할 수 있는 학비지원형 장학금인 '꿈이룸 장학금(나)'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방정환장학금 지원금액은 100만원에서 최대 240만원이다.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오는 8월1일이다. 방정환장학생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웰컴금융그룹은 2011년부터 한국방정환재단과 함께 방정환 장학금을 운영해오고 있다. 2011년 첫번째 방정환 장학생을 선발한 이후 지금까지 장학생 약 5000명에게 장학금 70억원을 전달했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열정을 갖고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방정환장학금이 힘이 되길 바란다"며 "마음껏 재능과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방정환장학생 선발 및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웰컴금융그룹] 2024.07.0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