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6일까지 고객참여제도 '웰컴 ON(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웰컴ON은 고객이 웰컴저축은행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경험하고 느낀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참여제도다. 웰컴저축은행은 2017년부터 이 제도를 운영 중이다.
웰컴ON에 참여한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는 담당부서로 전달돼 업무 개선에 반영된다. 지난해 웰컴ON 운영 결과 약 200건 의견이 취합됐다. ▲유효기간 초과 광고물 조치 및 삭제 ▲미스터리 쇼퍼 활동을 통한 대면 서비스 개선 의견 제안 ▲웰컴디지털뱅크 앱 내 온라인 설명의무 가이드라인 적용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 의견 참여 등이 대표 사례다.
웰컴ON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웰컴ON 최종 합격자는 6월 중 발표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다. 활동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고객의 생생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업무 개선 및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웰컴저축은행] 2024.06.0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