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야 닭오도독 튀김과 무알콜맥주인 텍사스셀렉트로 구성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LF푸드는 여름을 맞이해 집에서 즐기기 좋은 '홈 시네마 튀맥 플래터'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홈 시네마 튀맥 플래터는 하코아 닭오도독 튀김과 무알코올 맥주인 텍사스셀렉트로 구성됐다.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은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닭무릎연골의 함량이 84%로 높고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사진= LF푸드] |
텍사스셀렉트는 북미에서 1위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미국 정통 무알콜 맥주로 맥주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내 알콜 섭취의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티베이스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으며 최상의 홉 보리를 사용했다.
특히 LF푸드는 튀맥 플래터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LF푸드와 텍사스셀렉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름 날 즐기고 싶은 나만의 홈시네마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튀맥 플래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LF푸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하며 제대로 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튀맥 플래터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LF푸드는 계절 특수와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일상 속 미식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