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대전시는 2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자원봉사활동 우수기업 등 4곳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우수기업' 동판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이장우 대전시장, 김현호 대전시자원봉사센터장, 김영태 자원봉사연합회장과 송흥수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대전센터장, 이은국 사단법인 국제로타리 3680지구 사무총장, 한재득 농업회사법인 다모아식품㈜ 대표, 조은영 필한방병원 행정원장 등 우수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전시는 2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자원봉사활동 우수기업 등 4곳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우수기업' 동판을 수여했다. [사진=대전시] 2024.05.22 nn0416@newspim.com |
자원봉사 우수기업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사단법인 국제로타리 3680지구 ▲농업회사법인 다모아식품㈜ ▲필한방병원 등 4곳으로 선정됐으며 시와 '자원봉사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받아 동판을 수여받았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자원봉사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시를 비롯한 시민과의 약속을 지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쳐주신 데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대전시정도 소외된 이들의 곁을 지키며 기업들이 경영에 전념하고 가치를 환원할 수 있는 환경 마련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