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는 건강과 고급스러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미국산 고급 견과를 사용하여 만든 100% 원물 그대로의 '오트리 고메 넛버터'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트리마켓'에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설탕 땅콩버터와 아몬드버터를 스무스와 크런치 버전으로 총 네 가지 맛으로 제공되며,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사진 = ㈜오트리푸드 '오트리 고메 넛버터' 4종 |
'오트리 고메 넛버터'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프레드로서, 빵에 바르거나 샐러드 드레싱, 과일과의 조합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여 풍미를 더할 수 있다. 라이트 로스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져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맛을 제공하여 어느 식사에나 완벽하게 어울린다. 합성 향료나 당류 가공품을 첨가하지 않아 모든 연령층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넛버터는 고단백 및 고섬유질 함량으로 일상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며, 포만감을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에게도 체중 관리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품질 높은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자연에서 온 순수한 맛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오트리마켓'을 통해 고객의 건강하고 맛있는 삶을 위해 우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트리 고메 넛버터'는 2024년 5월 20일(월)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트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다양한 활용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