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4일 서울서 시작해 전 세계 14개 도시 투어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큐브엔터 아티스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2024년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아이돌(2024 (G)I-DLE WORLD TOUR-iDOL)'의 월드투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포스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2024.05.13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포스터 일정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지역에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총 14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두 번째 월드투어 '아이 엠 프리티(I am FREE-TY)'를 개최, 전 세계 18개 지역에서 24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매 회차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를 보여주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세 번째 월드투어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Head In The Clouds New York 2024'에 출연해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빛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