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 집단 소개팅 살펴보는 관찰 프로그램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GS25는 오는 15일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웹 예능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끼리의 소개팅을 통해 사랑과 장벽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개팅 남녀의 치밀한 심리를 보여주는 리얼 연애 관찰 콘텐츠다. 메인 MC는 가수 이석훈과 유튜버 김지유가 맡는다.
연애임파서블 [사진=GS리테일] |
해당 콘텐츠는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오너라'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5일 예고편에 이어 17일 특별화, 31일 1화로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1화는 '고려대vs연세대'의 소개팅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관을 엿볼 수 있다.
'연애 임파서블'은 총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 한 편씩, 총 10주 동안 공개될 계획이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 및 팬덤 형성을 위해 지난 2020년 오리지널 웹 예능을 처음 시도한 선두주자다.
GS25는 온라인 유저 및 구독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예능형 콘텐츠를 늘리고, 짧고 핵심적인 내용 중심의 숏폼 콘텐츠를 지속 강화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앞으로 독보적인 마케팅 역량을 앞세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O4O 고객 경험과 재미있는 콘텐츠 경험을 전달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