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출석·미션 달성·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9일, 신작 모바일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에 특수 속성을 지닌 프록시안 '에라디카'가 추가한다고 밝혔다.
에라디카는 초지능체 프록시안으로 세븐 테마즈 중 하나인 문화와 예술을 추구하는 '아르세즈'의 리더다. 특수 속성인 '창조' 코어를 지녔으며 레인저 포지션으로 활약한다.
에라디카는 만년필 형태의 무기로 전투를 펼친다. 강력한 원거리 광역 공격과 '지식의 저주'라는 약화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전용 플러그인 장착 시에는 전투 시작 후 일정 시간 동안 적 한 명을 추방하는 패시브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원 간 협동 콘텐츠인 '길드 총력전'도 추가했다. 격주로 주말마다 열리는 길드 총력전에서는 길드원이 힘을 합쳐 보스를 물리치는 경쟁이 펼쳐진다.
이전 시즌 아레나 상위 랭커의 덱을 연구할 수 있는 '아레나 챌린지'와 모험에서 만난 몬스터로 구성된 웨이브를 돌파하는 '메모리얼' 등의 새로운 전투 콘텐츠도 추가됐다.
인스타시드 콘텐츠 역시 개편돼 프록시안 프로필 화면에서 바로 인사 DM과 선물하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에라디카의 스토리와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빛바랜 기억, 물들어가는 하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은 SSR 영입권, 스타비트, 프록시안 모집권 등을 받을 수 있는 7일간의 출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3일까지는 프록시안 모집권 총 100장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시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