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협김치 어린이김치' 출시 1주년 맞이 대회 개최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16일까지 한국농협김치 캐릭터 6종을 소재로 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5월 가정의 달과 '한국농협김치 어린이김치' 출시 1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이 김치와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초등학생(2012~2017년생)이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주제는 한국농협김치 캐릭터가 등장하는 '행복'을 형상화한 창작 그림과 캐릭터 6종 이름 짓기로, 8절 도화지에 그려 SNS로 제출하거나 우편 접수하면 된다.
한국농협김치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홍보 안내문 [자료=농협경제지주] 2024.05.02 rang@newspim.com |
작품 접수기간은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다. 수상자는 다음달 중 개별 통보로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한국농협김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는 심사를 거쳐 총 100점의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2명) 아이패드 ▲금상(2명) 금 한돈 ▲은상(2명) 닌텐도 스위치 ▲동상(4명) 농촌사랑상품권 10만원권 ▲참가상(90명) 어린이김치세트 등을 각각 증정한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김치 상품을 개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에게 사랑받는 한국농협김치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5월 출시한 한국농협김치 어린이김치는 맵지 않은 아삭오이고추를 사용해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지역농협 가공 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한 배퓨레와 매실청으로 건강한 단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r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