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K-패스' 신규 발급 사용자에게 5000원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K-패스는 대중교통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다. 카카오페이는 5월 한 달 동안 K-패스를 발급받은 후 첫 결제를 한 사용자에게 교통 충전금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K-패스는 사용 실적에 따라 전월 대중교통 이용 금액 최대 53%(일반인 20%·청년층 30%·저소득층 53%)를 돌려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추가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와 인천에 거주하는 사용자들의 경우 회원가입 과정에 입력한 주소지 정보를 반영해 'THE 경기패스', '인천 I-패스' 등 지자체 패스로 자동 전환된다. K-패스의 경우 이용건수 기준 최대 60회 이용건에 대한 환급이 진행되지만 'THE 경기패스', '인천 I-패스'는 무제한으로 환급된다. 여기에 'THE 경기패스', '인천 I-패스'의 경우 만 34세까지 적용되던 청년층 범위가 만 39세까지 확대된다.
카카오페이 K-패스는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신청하면 즉시 모바일로 발급된다. K-패스 앱에 등록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대중교통에서도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편리한 결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K-패스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실물 카드나 지갑 없이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하시면서 카카오페이가 추가로 준비한 리워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4.05.0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