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19일, '여기사 아가씨'와 테일즈샵의 인기작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기사 아가씨는 '메이드 아가씨'의 후속작이다. 원버튼 조작으로 즐기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여기사 '세리스'와의 연애담을 담았다. 무료로 제공되는 메인 스토리와 함께 다채로운 코스튬, 멀티 엔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브 출시 버전에는 인기 작가들이 참여한 신규 일러스트와 음성 등이 추가됐다.
썸썸 편의점과 기적의 분식집은 테일즈샵이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풀보이스 더빙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히로인 캐릭터들로 화제를 모은 작품들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편의점 여기사(여기사 아가씨 & 썸썸 편의점)'와 '분식집 여기사(여기사 아가씨 & 기적의 분식집)'두 개의 합본 패키지로 구성됐다. 여기사 아가씨의 세리스 캐릭터가 썸썸 편의점과 기적의 분식집 히로인들의 복장을 입은 '콜라보 코스튬 DLC'와 '아크릴 플레이트 세트'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