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1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와 함께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그나로크 IP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아이템 쿠폰 제공을 통해 게임 유저 유입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은 게임 속 몬스터와 아이템을 그대로 재현해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구입 수량에 따라 라그나로크 IP 게임 6종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 카드를 증정한다. 쿠폰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게임 내 재화, 뽑기, 소환권, 소모 아이템 등이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등 6종이다.
[사진=그라비티] |
아이템 쿠폰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1개의 계정에 쿠폰 수만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반면,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계정당 1회만 등록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차례로 나뉘어 1차는 오는 3일까지, 2차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41개 지점에서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41개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