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삼진제약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위시헬씨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왔다. 최근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했으며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위씨헬시 모델 로운 [사진=삼진제약] 2024.03.07 sykim@newspim.com |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함께하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소통할 계획이다.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리뉴얼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