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TS트릴리온(이남용 대표)의 'TS샴푸'가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행사는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종합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TS샴푸'는 5세대 신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TSHGF-015'가 함유된 저스트TS샴푸,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된 TS블루샴푸, 흑삼과 송로버섯 등의 블랙 성분이 15종 함유된 TS블랙에디션샴푸,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된 골드플러스TS샴푸 등을 출시하여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로 소비자와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의 제품들은 GS SHOP,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TV홈쇼핑 비롯하여 전국 마트, 면세점,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올리브영,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국내 외에도 해외 각 국에서 또한 활발한 판매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우구몰 홈쇼핑과 온라인 커머스 티몰 △미국에서는 직구 대형 플랫폼 아이허브와 아마존, 월마트 △동남아에서는 라자다 △싱가포르에서는 쇼피와 큐텐에 입점하여 해외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TS트릴리온 대표는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착한 원료를 이용한 특허 성분을 통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고객분들과 소통하며 찾아뵙겠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임영웅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