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15일,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검은사막'에서는 이달 28일까지 게임 내 월드를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로 꾸미고,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발렌타인 배경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모험일지'를 완료하지 못한 모험가를 위해 모험일지 이벤트도 다시 열린다. 이달 28일까지 '발렌타인 모험일지'를 완료한 모험가는 크론석, 카프라스의 돌,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를 이달 20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이를 사용하면 심연~태고 등급 기억 각인 상자,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빛의 성수 200개, 장인의 실타래 10개, 아토르의 시련 : 고대 입장권 중 1종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