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즉시할인...카드사 5% 추가 할인도
주요 동남아 핵심 여행지 상품 출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티몬이 '여행은 T.M.O.N'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국내외 여행·나들이 상품 1700여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은 오는 29일까지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1700여개에 달하는 특가 딜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20% 즉시할인에 카드사 5% 추가 할인까지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요 동남아 핵심 여행지 상품들이 출시된다. 14일 ▲세부 제이파크·윈리치·솔레아 3종 골라가기 패키지(10만원대~) ▲방콕·파타야 가든클리프 리조트 패키지(30만원대~)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vs 솔바이 멜리아 리조트(40만원대~) 등을 특가에 준비했다.
[사진=티몬 제공] |
국내여행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오는 14일 오후 3시 '티몬플레이' 라방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4개 지점(8만원대~)이 단독 특가다. 레이트 체크아웃, 인원 추가비 무료, 조식 1+1 할인쿠폰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16일 열리는 '1DAY 여행 릴레이 특가' 행사에서는 인기 나들이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앞으로도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