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4일,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타이틀 이미지 및 넘버링을 교체하고,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새 시즌 도래를 앞두고 컴프야V24의 타이틀 넘버링을 변경하고, 올 시즌 모델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를 선정해 타이틀 이미지를 새롭게 교체했다.
실시간 매치 콘텐츠에는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는 원하는 경기의 주요 장면을 타자나 투수의 시점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주요 장면 모아보기 기능을 통해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컴투스가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의 타이틀 이미지 및 넘버링을 교체하고,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
야구 게임의 리얼함을 높이기 위해 삼성 라이온즈 구단 및 선수의 신규 응원가와 다양한 상황의 연출, 모션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임 진행 중 발생하는 도루, 안타, 홈런, 파울 등의 상황이 더욱 생동감 있게 연출된다.
또한, 클럽 전용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콘텐츠와 기록실에 경기 기록 항목이 추가되어, 사용자는 경기별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매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와 복주머니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올해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컴투스가 20여 년 역사를 바탕으로 개발한 국내 대표 야구 게임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