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대전 서구갑에 출마하는 장종태 예비후보가 서구 제2청사 설립과 교통인프라 확충을 약속했다.
23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찾은 장종태 예비후보는 1차 공약을 발표하며 행정편의와 문화·교육 및 교통인프라 확충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23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찾은 장종태 예비후보는 1차 공약을 발표하며 행정편의를 개선하고 교통인프라 확충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2024.01.23 nn0416@newspim.com |
장종태 예비후보는 "서구 제2청사와 종합복지관을 건립하고 대전 제3 시립도서관, 일반계 고등학교 설립을 추진하겠다"며 행정·문화·교육 서비스 개선을 공약했다.
교통 인프라 확충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장 예비후보는 "가수원~논산역 호남선 철도 고속화 사업과 새말지구 주거산업복합단지 조성, 서대전IC 만남의 광장 조성, 구봉지구 교육연수타운 클러스터 조성 등을 차질없이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종태 예비후보는 "국회에서 일할 기회를 주신다면 그간 쌓은 경험과 실력을 지역 발전을 위해 바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 서구청장인 장 예비후보가 출마하는 서구갑 지역은 6선의 박병석 국회의원 불출마 선언으로 '전략선거구'로 지정된 상태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