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무반주 보컬로 깜짝 신곡 발매를 알렸다.
안예은은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그 사랑은 내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지난 16일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SNS에 신곡 보이스 티저가 깜짝 공개됐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안예은 [사진=DSP미디어] 2024.01.17 alice09@newspim.com |
영상에는 안예은의 무반주 보컬에 맞춰 원고지가 신곡 노랫말로 점차 채워져 가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담담히 진행되던 곡조가 영상 말미 변주되어 기존의 안예은 음악과는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안예은이 쓴 시적인 가사도 주목할 만하다. '그 사랑은 내 사랑이 아니었음을 / 저 사랑은 내 사랑이 아니었음을 / 세상 모든 아름다움 내 것이 아님을'이라는 깊이 있는 노랫말로 그 안에 담긴 메시지를 곱씹게 한다.
안예은은 그간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등 전통 사운드를 가요계에 접목한 독보적인 감성의 대표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납량곡전' 시리즈를 포함 안예은만의 개성이 담긴 고유의 음악 세계를 펼쳐가고 있는 바, 이번 신곡에도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안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신곡 '그 사랑은 내 사랑이 아니었음을'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