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에르쯔틴이 '2023 더 라이징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2023 더 라이징 어워드'는 올리브영, 네이버, 쿠팡을 포함한 국내 3사 플랫폼에 공개된 리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브랜드 및 제품을 투명하게 선정하였으며, 1,200만 건 이상의 데이터로 브랜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디어만의 독자적인 시상식이다.
상반기 대비 하반기 리뷰 순위가 상승한 20개의 브랜드를 선정한 '2023 더 라이징 어워드'에는 뷰티에서 8개 카테고리, 총 137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스킨케어 부문의 라이징 브랜드로 ㈜에르쯔틴이 선정됐다.
스킨케어 부문에 선정된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은 피부 탄력 강화 EGF 성분, 피부 보호 FGF 성분, 피부 탄력 및 보습 강화 IGF 성분으로 구성된 3GF COMPLEX을 활용해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피부 보습,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실트크림은 10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2023 더 라이징 어워드' 수상을 통해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르쯔틴은 지난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특가'를 통해 최대 91%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