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7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이 맞춰졌다. 게임 내 '펫(Pet) 기능' 시스템이 무료로 전환됐으며, 이를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펫 '짐꾼 호세'를 선물한다.
또한, 성장 속도 단축을 통해 시즌 모드에서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게 됐으며, '하드코어 난이도'에 전용 파밍 시스템이 추가돼 해당 난이도 플레이에 대한 보상이 강화됐다.
[사진=라인게임즈] |
이 밖에도 신규 스킬 3종(물리 마법 1종, 물리 링크 2종)과 유물 25종, 엔드급 유물 25종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보다 다양한 스킬 전략으로 캐릭터를 활용하고, 캐릭터의 성장 방향성도 더욱 넓어졌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게임 플레이 시 등장하는 '산타 푸르'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일반 스테이지와 보스를 처치할 시 성장 아이템이 담긴 '풍성한 홀리데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언디셈버' 신규 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