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4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12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모바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12세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이용자는 '3장 북극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코드 5만 원권(10명)과 1만 원권(50명)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은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더해 플레이 몰입감을 높였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CBT 참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사전예약에 관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