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교보생명 공익재단인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11월30일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23층 대산홀에서 '제25회 교보교육대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교보교육대상은 참사람 육성, 창의인재 육성, 평생교육, 미래혁신 부문에서 교육 발전에 기여한 인물·단체를 선정하는 종합교육상이다.
제25회 교보교육대상 수상자는 최준영 책고집 대표(참사랑육성 부문), 김현주 한광여자중학교 교사(창의인재육성 부문),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평생교육 부문), 권상철 우포생태교육원장(미래혁신 부문) 등이다. 교보교육재단은 수상자에게 각 상금 3000만원과 상패를 전달했다.
최화정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수상자들은 사람에 대한 사랑과 더불어 한 인간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이 가능성을 위해 자신의 삶을 온전히 헌신하신 분들"이라며 "교보교육재단은 참다운 가치를 실천하는 분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그분들의 가치를 확산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지난 11월 30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에서 열린 '제25회 교보교육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희백 서울대 명예교수, 최준영 책고집 대표(참사람육성 부문), 권상철 우포생태교육원 원장(미래혁신 부문), 신민선 (사)한국평생교육총연합회 회장(평생교육 부문), 김현주 한광여중 교사(창의인재육성 부문), 최화정 교보교육재단 이사장 [사진=교보생명] 2023.12.0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