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B생명은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생명보험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캐릭터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콘텐츠경쟁력지수, 소통지수 등을 토대로 전문 평가위원과 고객 패널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캐릭터 콘텐츠 ▲독창성 ▲차별성 ▲고객참여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DB생명 대표 브랜드인 '백년친구' 및 캐릭터 '우리두리'를 활용한 콘텐츠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및 챌린지 등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DB생명은 내부 임직원으로 구성한 자문단과 정기적인 회의를 열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B생명은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생명보험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캐릭터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대표와 홍계항 DB생명 관리지원담당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생명] 2023.11.2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