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스쿨과 '내 아이 부자 습관 만들기' 주제로 투자 콘서트
실전투자체험 키트, 금융교육 수료증 혜택 등 제공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하나증권은 아이엠스쿨과 '내 아이와 함께하는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투자콘서트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투자콘서트는 초등학생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콘서트로 송선재 하나증권 애널리스트가 강사를 맡아 '내 아이 부자 습관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하나증권은 아이엠스쿨과 '내 아이와 함께하는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하나증권] 2023.11.02 yunyun@newspim.com |
하나증권 비대면 자녀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30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하나증권 비대면 자녀 계좌가 없는 고객이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좌를 신규 개설해 참여할 수 있다.
투자콘서트 현장 참석 학생 전원에게는 국내주식 매수쿠폰(4만원)과 어린이 경제 도서, 하나증권 에코백, 금융교육 수료증이 증정된다. 행사 당일 진행되는 투자 퀴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과 문화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된다.
오창석 하나증권 손님지원본부장은 "어린이들이 금융교육을 통해 저축생활과 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건강한 투자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투자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금융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