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1일,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2차 C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2023년 하반기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마지막 3악장을 장식하는 타이틀로 귀여운 라그나로크 IP에 횡스크롤 방식 플레이를 적용한 MMORPG이다. PC,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 논타겟팅 전투로 조작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성장 콘텐츠와 도전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최고에 도전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국내 2차 CBT는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모든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비긴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바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국내 CBT 기간 동안 이벤트 5종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매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와 HOT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제니, 도면, 코스튬 티켓 등을 증정하며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기념주화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CBT에서 30레벨과 50레벨 달성 후 별도 페이지에 계정 ID, 캐릭터명, 휴다폰 번호를 입력하면 정식 론칭 후 다이아, 코스튬 아이템, 칭호 등을 받을 수 있다. 2차 CBT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총 6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코드도 증정한다.
정진화 라그나로크 비긴즈 PM은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2차 CBT는 정식 론칭 전 유저분들이 주시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진행한다"며, "정식 론칭 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국내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