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26일,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 최초로 횡스크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토리의 100년 전 이야기를 메인 스토리로 담아 새로운 라그나로크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논타켓팅 방식의 액션감 있는 플레이를 더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론칭 전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계정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다.
[사진=그라비티] |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국내 CBT 및 국내 정식 론칭 시 다이아, 엔젤링 모자, 제니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앱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이아, 엔젤링 열기구, 제니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그라비티 공식 카카오톡 계정과 플친을 맺으면 다이아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청 인원수에 따라 정식 론칭 후 독수리의 날개 깃, 이그드라실의 씨앗, 에르늄, 오리데오콘, 제니, 다이아 등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그라비티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CBT 진행을 예고했다. 국내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이 손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