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과 공동 진행...삼행시 응모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도로교통공단이 24~31일 함께 개최하는 이번 가을백일장에서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안전 삼행시를 응모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안전모, 정지선, 신호등 등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삼행시를 지으면 된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
가을을 맞아 라이더 안전운전 문화를 장려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신 핸드폰, 배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가을백일장에서 1등상(올해의 한석봉상)에 선정되면 갤럭시 Z폴드를, 2등상인 금상(펜 좀 잡아봤상)은 배민상품권 5만원권, 3등상 은상(센스에 놀랐상)은 배민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참여만으로 배민상품권 1만원권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달 31일까지 응모된 삼행시 작품 중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11월 7일에 당첨자와 선정작을 배민커넥트 블로그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재기 발랄한 삼행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조성하고 올바른 운행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