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오는 25일~27일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무료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일 프로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한국프로사진협회와 삼산라이온스가 후원한다.
박람회장 무료 재능기부 사진촬영&인화 행사 [사진=순천시] 2023.10.24 ojg2340@newspim.com |
이 작가는 2021년에도 국가정원에서 재능기부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다. 촬영은 사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국가정원 동문 일대에서 진행된다. 호수정원을 배경으로 일일 선착순 500팀에게 촬영과 즉석인화(1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8월부터 국가정원 서문 국제습지센터 1층에 셀프 포토부스인'정원세컷'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조작이 간단하고 다양한 소품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재미있는 셀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천제영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폐막이 가까워지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가을정원을 찾아주고 계신데, 마침 지역 작가님의 재능기부로 이런 이벤트를 열 수 있게 됐다. 마지막까지 정원박람회 많이 사랑해 주시고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적극 활용해 좋은 추억 남기고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