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캐피탈은 한국GM과 10월 한 달 동안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이다. 차종별로 금리가 다르게 운영된다. KB캐피탈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2개월에 5.5%~6%대 금리가 적용된다.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한국GM은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한다. 이 경우 볼트 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밖에 한국GM은 10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행사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한국GM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한국GM] 2023.10.1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