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캐피탈은 오는 11월5일까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진단중고차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KB캐피탈은 앞서 지난달 23일 배우 김고은씨가 메인 모델로 출연하는 TV광고를 선보였다. 신뢰를 기본으로 하는 금융회사가 운영하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강점을 살린 메시지를 담아 제작했다고 KB캐피탈은 설명했다. KB진단중고차는 82가지 세부 검사와 진단 보증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KB차차차에서 약 2만대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TV 광고 메시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숫자로 내 차 정보를 알아보는 내 차고에 차량 등록하기'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퀴즈 이벤트는 TV 광고 영상을 시청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내 차고 등록 이벤트는 내 차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자신의 차량을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미 KB차차차 내 차고에 차량을 등록한 고객들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내차고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5, LG 스탠바이미 Go,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증정한다.
KB차차차 TV 광고 런칭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KB차차차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캐피탈] 2023.10.0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