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7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정규 시즌 콘텐츠를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일드 엑스퍼트의 정규 스테이지는 세 개의 오퍼레이션으로 구성되며, 10월 12일 업데이트되는 오퍼레이션 1 - 코드네임: EZ는 신규 요원 이스터, 신규 폭파미션 맵 비바스테이션 그리고 배틀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배틀패스 첫 출시를 기념하여 부활 총기 스킨과 캐릭터 스킨, 총기 장식물 등 모든 패스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3일 새벽 2시부터 NVIDIA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에서 베일드 엑스퍼트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팀 플랫폼 이용자들은 지포스 나우 계정을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든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베일드 엑스퍼트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넥슨] |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드네임: EZ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 사신 총기 스킨, 이스터 테마 콜링카드 그리고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한 이벤트 재화 블랙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10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김명현 넥슨게임즈 디렉터와 정동일 리드 게임 디자이너가 신규 콘텐츠를 상세히 소개하고 시연하는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