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KB국민 위시(WE:SH) 카드' 출시 9개월 만에 40만장을 발급했다고 26일 밝혔다.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내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위시 투게더 카드' 등이다. 위시카드 중 마이 위시 카드는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인 카드고릴라 고릴라TOP100 차트에서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연속 28주, 7개월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마이 위시 카드는 2030세대 발급 비중이 67.6%다. 지난 6월에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토심이'를 담은 마이 위시 카드 토심이 디자인을 출시해 현재 4만9000장을 발급했다.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올 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른 사랑을 받았다는 게 KB국민카드 설명이다. 마트, 학원, 병원 등 가족 중심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는 4060세대 비중이 74.7%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표적인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인 카드고릴라에서 장기간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을 보면 위시카드의 뛰어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3.09.2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