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BNK부산은행은 개인신용카드 추천발급 서비스 '유레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레카 서비스는 너에게(You) 추천하는(Recommned) 카드(Card)란 의미를 담고, 추천인이 보낸 추천링크를 통해 피추천인이 카드를 발급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이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추천링크 발송이 가능하다. 단, 피추천인은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최초 발급고객이어야 한다.
해당 이벤트기간 동안 추천인에게는 피추천인의 이용실적에 따라 인당 1만원, 총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피추천인은 카드마케팅 동의와 함께 발급카드 1만원 이상 사용 시 1인 1회에 한해 초년도 카드 연회비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대상 카드는 ▲부산시민 체육특화 부산체육사랑카드 ▲MZ세대를 위한 팟(POD)카드 ▲주유 할인 SK LPG&OIL카드 ▲간편결제 특화 오늘은E카드 ▲생활 업종 할인 딩딩카드 등 부산은행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개인신용카드 5종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또는 전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유레카 서비스는 부산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추천링크를 받으면 간편하게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하게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의성과 만족도 높은 차별화된 카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