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SG골프가 지난 15~16일 BMW 구미 지점에서부터 19~20일 순천 지점까지 BMW 판매를 맡고 있는 '코오롱모터스'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
SG골프 |
이날 행사는 전시장 내에 스크린골프 시설을 갖춰 KLPGA 프로골퍼를 초빙해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는데,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SG골프 'SG GOLF Field'이다.
골프 레슨을 위해 SG골프에서 설치한 시스템인 'SG GOLF Field'는 연습모드를 강화하여 정확한 스윙 분석으로 혼자서도 골프 연습을 할 수 있고, 실제 필드에서 골프 하는 듯한 실감나는 고해상도 실사 그래픽 화질을 보유한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시스템이다.
SG골프 관계자는 "SG골프의 'SG GOLF Field' 그래픽과 물리는 실제 필드 느낌을 최대한 흡사하게 제공하기 위해 골프 물리 연산을 기반하여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G골프는 지속적으로 BMW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전국의 BMW 전시장을 순회하며 KLPGA 소속 프로선수가 진행하는 골프레슨 행사를 진행해왔다. 사전에 참가 신청을 접수 받아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BMW 고급 우산, 프리미엄 골프공, 텀블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이용 고객들이 골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측면과 THE NEW 7시리즈 신형 모델 국내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