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및 혜택 강화하고 전문성 더해"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뉴오리진이 고객 편의를 위해 공식 온라인 몰 '뉴오리진 몰'을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웹페이지는 물론 모바일과 어플에 모두 적용됐다. 웹사이트는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고객 친화적인 형태로 조정했으며,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 하단 탭을 신설해 편리하게 주요 메뉴를 오고 갈 수 있도록 했다.
[사진=유한건강생활] |
유한건강생활은 공식 온라인 몰 내 '매거진' 탭을 본격적으로 활성화한다. 일상 속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뿐 아니라 연구소 박사들이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응답하는 '닥터Q&A' 코너를 마련했다.
기존 패밀리 멤버십 제도도 변화를 줬다. '플래티넘' 등급을 새롭게 신설하며 기존 3만 원이었던 연회비를 1만9000원으로 낮췄으며, 가입 시 '전홍삼스틱 마일드' 3포,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10포와 작은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기존 인기 있던 맘&베이비 등급은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a2'의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래티넘'과 '맘&베이비' 등급 모두 뉴오리진의 제품들을 멤버십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제도 도입 및 친구 추천 제도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추가 반영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앞으로도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고객 편의성은 물론,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