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A2 단백질 함유한 아기 간식 '뉴오리진 유기농 쌀떡뻥'도 출시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유한건강생활의 브랜드 뉴오리진은 자사 'a2밀크' 200ml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출생아 수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영유아가 주 소비층인 유업계가 매출 하락 등 타격을 입은 상황에서 이 같은 실적은 고무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a2밀크는 유한건강생활에서 호주 프리미엄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The a2 Milk Company)'와의 독점 수입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사진=유한건강생활] |
뉴오리진 a2밀크는 국내 최초, 유일의 A2 단백질 100%로 만들어져 배앓이 없는 프리미엄 우유다. 전 세계 단 30%밖에 남아있지 않은 A2 단백질만을 100% 함유하는 엄선된 젖소를 초지 방목하여 얻는다. A2단백질은 우리 몸속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구조를 지녀 소화불량 등 배앓이 유발 성분을 최소화한다.
뉴오리진은 최근 국내 최초 A2 단백질을 함유한 아기 간식 '뉴오리진 유기농 쌀떡뻥'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나주평야 쌀을 100% 활용해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배앓이 감소 특허를 받은 뉴질랜드산 A2 단백질을 배합했다. 섭취 권장 연령이 6개월 이상 아이인 만큼 팜유, 덱스트린, A1 단백질, 유화제 등의 유해 성분까지 배제했다.
'뉴오리진 유기농 쌀떡뻥'은 뉴오리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첫 구매 이벤트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저출산 이슈로 인해 유업계의 소비가 줄어드는 상황 속에서도 뉴오리진 a2 제품군은 배앓이 없는 A2단백질 성분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