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카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캐시백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그룹 호텔 및 리조트 이용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면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부킹닷컴과 아고다에서는 숙박 요금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 동안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CI [CI=현대카드] |
일상생활 업종 결제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블마일팩' 구독 이벤트도 있다. '더블마일팩' 신청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이 오는 8월10일까지 대한항공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구독료 2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놀카드 고객 중 직전 6개월 동안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준다.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각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놀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이 인터파크에서 뮤지컬·콘서트 티켓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직전 6개월 동안 카페이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현대·기아·제네시스 카페이를 2개월 연속 이용 시 스타벅스 쿠폰을 3장 제공한다.
그밖에 홈플러스 온라인, 컬리, 티몬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com, G마켓에서는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브랜드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GS슈퍼)에서는 상품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