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완판 기록… 추가 라인업 강화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론칭 방송에서 완판에 성공했다.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지난 1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진행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거뒀다고 5일 밝혔다.
[사진=휴메딕스] |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발림성이 뛰어나고 백탁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과색소침착(기미) 부위 면적 ▲과색소침착 부위 균일도 ▲과색소침착 부위 피부 밝기 ▲피부 속 멜라닌 감소 ▲피부 투명도 ▲피부 결 등 항목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
미백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유효 성분 글루타치온, 트라넥사믹애씨드 등을 배합했으며, 10가지 히알루론산과 4가지 복합 병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는 이번 홈쇼핑 완판 기록에 힘입어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라인업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3분기 ▲피부 온도 감소 ▲피부 진정 ▲화학적 자극 후 피부 진정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애프터 선 카밍 드레싱 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번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완판 기록에는 산뜻한 워터리 제형으로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과 기미 임상과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이 배경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