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이글벳은 전날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구니스(GINNI'S)와 '월악산 유스호스텔' 홍보대사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하루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3~16일, 홍보대사 선정 발표는 19일이다.
최종 선정된 20인은 구니스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홍보대사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그 중 베스트 리뷰어 1인에게는 월악산 유스호스텔 반려동물 동반 객실 숙박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글벳은 지난달부터 월악산 유스호스텔 반려동물 동반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니스 제품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충주호의 절경을 담은 월악산 유스호스텔에서 구니스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의 일상을 담은 협업 영상도 4일 하루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구니스는 아이슬란드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을 그대로 건조해 만든 천연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간식 브랜드다.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건조돼 원재료 맛은 살리고 영양 손실은 최소화한 에어 드라이 방식(Air-Dry Method)을 사용했으며,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생선 한 가지 원료만을 담았다. 베이비 바이트(11~13mm)부터 평균사이즈인 오메가바이트(25~30mm), 웨이퍼(40~42mm), 청어를 통째로 말린 홀(전체, 100~120mm)까지 4가지 사이즈로 세분화돼 급여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글벳 관계자는 "월악산 유스호스텔은 산과 강 사이에 놓여진 조용한 자연 속 공간으로, 청정지역 아이슬란드에서 온 건강한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구니스' 제품과 공통점이 많다"며 "협업 프로젝트로 두 브랜드가 만나 더 완벽한 반려동물과의 하루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니스는 하루웰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반려동물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