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창립 4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23일까지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DR아카데미는 이번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통해 폭염과 장마로 필드 라운드에 쉽게 나가기 어려운 7월에 본격적인 골프연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혜택이 적용된 4개월 이용권과 골프레슨 18회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주차에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직영점 이용권 21일을 추가로 지급하며 2주차 구매자에게는 14일을, 3주차 구매자에게는 7일을 각각 추가로 제공해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창사특집 프로모션' 기간 중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GDR 리미티드 골프공 세트'를 증정하고, 창립기념일인 7월 1일에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감사쿠키를 제공해 창립 4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GDR아카데미를 애용해주신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 직영사업을 시작한 지 벌써 4년을 맞이하였다. GDR을 신뢰하고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연습을 위한 더욱 알차고 체계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GDR과 골프라는 스포츠를 더욱 가깝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