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와 함께 갤럭시 북3 울트라 프로모션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 등 제공
[서울=뉴스핌] 이지용 기자 = 삼성전자가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와 함께 고성능 노트북인 '갤럭시 북3 울트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3 울트라의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갤럭시 북3 울트라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와 '디아블로 IV 눈송이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디아블로 IV 소장판 아트북 ▲창조의 양초 ▲불가사의한 마우스패드 등 디아블로 팬 사이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북3 울트라의 디아블로 IV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또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되는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북3 울트라의 진열존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준다.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3 울트라에 업그레이드된 중앙처리장치(CPU)·그래픽처리장치(GPU)을 탑재해 성능을 게임에 최적화했다. 엔비디아 DLSS 3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4050' 노트북용 외장 그래픽도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북3 울트라의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는 컬러 볼륨 120%로 실제에 가까운 색감을 제공하고 깊은 명암비를 구현했다. 돌비 애트모스로 튜닝된 AKG 쿼드 스피커는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leeiy52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