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 간 파리바게뜨 매장에 밸리곰 투어 이벤트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 파리바게뜨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6월 한달 간 전국 5개 지역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하는 '벨리곰 최초 전국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벨리곰'과 협업해 선보인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국 투어'를 기획했다. '벨리곰'은 145만 SNS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곰 인형 모양의 캐릭터다.
[이미지= SPC] |
파리바게뜨와 벨리곰이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벨리곰 전국투어'는 이날 파리바게뜨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지역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벨리곰 전국 투어에서는 파리바게뜨 유니폼을 입고 일일 아르바이트생인 '파리지앵 벨리곰'으로 변신한 사랑스러운 벨리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인근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프리허그, 폴라로이드 촬영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벨리곰과 직접 만나 다양한 파리바게뜨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전국 투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즐거운 추억과 풍성한 혜택까지 모두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